2017년도가 두 달밖에 남지 않은 11월 1일,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게임사업부문이 한 솥 밥 먹는 한 식구가 됐습니다!!!
이번 통합 출범을 시작으로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 내 게임 사업 부문은
대중의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선도기업이 되어 ‘카카오게임 일 사용자 수(DAU) 3천 만 명’ 시대를 달성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게 됐습니다.
우주최강게임회사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는 크루들을 위해 다양한 사내 이벤트가 진행됐는데요. 10월 31일에는 깜짝 치킨(같은 닭다리 스낵)파티가,11월 1일에는 통합 행사가 열려 크루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지금부터 KREW STORY에서 통합일 및 전야제, 그 흥겨웠던 행사장 풍경을, 함께 보시죠!
그리고 대망의 카카오게임즈 통합일!!! 11월 1일 오전, 통합 출범 소식 전파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사내 행사를 통해, 카카오게임즈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이동자분들을 위한 정보 안내가 진행됐으며 남궁훈, 조계현 두 대표님의 직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습니다.
공식 행사가 마무리 된 후 크루들을 위한 선물 전달과 파티가 시작됐습니다. 각자의 취향을 섬세하게 고려한 다양한 색상의 바람막이, 그리고 노란 손수건,,,이 아닌 노란 라이언 우산!과 보들 보들 수건까지!!! 혜자로운 선물과 치피맥이 크루들 표정에 함박웃음을 선사한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카카오게임즈의 미래와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던 통합 출범식!!!
일 사용자 수(DAU) 3천만 시대를 예고한 ‘카카오게임의 미래를 기대하며 새로운 항해에 희망과 재미가 가득 찰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멋진 행사 진행을 위해 고생한 경영지원본부 크루들에게도 박수를 보내며 KREW STORY 4탄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카카오게임즈’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