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성장 시스템 ‘각인’을 업데이트했다.
‘각인’ 시스템은 기존 장비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각인’을 통해 장비를 개조 및 강화하여, 더욱 강력한 힘을 얻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분쟁 지역 ‘마르베스의 안식처’를 개편해 전리품 드랍률 및 보상 상자수를 상향 조정하는 등 PvP(이용자 간 대결)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전 서버에서 최고의 길드가 한 필드에 모여 지역을 쟁탈하는 길드 콘텐츠 ‘월드 쟁탈전’을 개선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에 2부로 나눠서 운영하던 채널을 통합, 채널별 인원을 조정하고 신규 순위 보상으로 ‘가이아의 숨결’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1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미션을 달성하여 ‘한가위 선물 세트’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동 기간에 진행하는 ‘몬스터 토벌 수집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뼛조각’을 획득해 ‘에테르노 옵션석 상자’, ‘빛나는 필드보스 전리품 상자’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