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 1.0’에 67번째 신규 캐릭터 ‘아비게일’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비게일'은 순간 이동과 광역 피해 스킬로 무장한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 ▲강한 스킬 피해를 입히는 ‘바이너리 스핀’ ▲부채꼴 모양의 공간을 베어내 스킬 피해를 입히는 ‘호라이즌 클리브’ ▲차원의 틈새를 지나 적 주변 위치로 순간 이동해 스킬 피해를 입히는 ‘워프 슬래시’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페 메뉴판과 빵 망치를 든 ‘카페 알바 수아’ 스킨 및 신규 이모티콘 4종도 추가됐다. 또한, 보유하지 않은 스킨을 지급하는 ‘고급/희귀 스킨 보급권’도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아비게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일까지 ‘아비게일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게임 내에서 입력한 이용자는 이벤트 재화인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7월 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터널 리턴 1.0’은 최근 동시 접속자 2.5만 명을 돌파하며 새로운 흥행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8월 넷째 주 PC방 점유율 순위 12위까지 오르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