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7일(금), 모바일 꾸미기 퍼즐게임 ‘프렌즈타운’의 ‘시즌2 업데이트’를 전격 예고했다.
지난해 4월 18일에 출시한 ‘프렌즈타운’은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4월 말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드 ‘하늘섬’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리더 스킬’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은 4월 27일(월)까지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예약자 전원에게 ‘2시간 무제한 하트권’을 지급하고 5인 이상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러블리 어피치 얼굴 쿠션’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9일(일)까지 매일 색다르게 구성된 출석 특별 보상을 지급하며, 28일(화)까지 ‘타운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30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의 ‘스윗 베이비 필로우’를 선물한다.
꾸미면서 즐기는 퍼즐의 재미, ‘프렌즈타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