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w Story

KREW STORY 9탄!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으로 수놓은 ‘지스타 2018’ 게시 날짜
2018-11-20
본문 내용
게임人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기다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축제 ‘지스타 2018’이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지스타 2018’은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하며, 그 어떤 해보다 뜨겁고 강렬한 축제로 인상을 남겼습니다.
게임人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기다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축제 ‘지스타 2018’이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지스타 2018’은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하며, 그 어떤 해보다 뜨겁고 강렬한 축제로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가 첫 B2C 부스 참가였는데요, B2C관과 야외 광장, B2B관에 카카오게임즈만의 아이덴티티와 컬러를 담은 전시 공간을 선보였습니다.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2018 지스타’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모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받은 부스는 어디일까요? 

바로, 행사장의 정중에 위치해 저 멀리에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죠. ‘배그라이언’이 반기고 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부스와 야외에서 ‘귀염뽀짝’ 매력을 어필하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 ‘프렌즈레이싱’ 부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미지로 보기만 해도, 한눈에 들어오죠? 카카오게임즈 부스들 앞에 서면 새삼 크루인 사실이 자랑스러워지고 어깨가 ‘뿜뿜’ 솟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총 100부스 규모로 구성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는 훈련장 모드를 체험할 수 있는 상시 체험존과 AR 포토존,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하는 MD샵을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부스에 마련된 키오스크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카카오톡 알림으로 순서를 안내 받을 수 있도록 관람객을 배려했습니다. 또한, 카카오게임 모바일 영상존에서는 ‘외모지상주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프렌즈레이싱’ 등 영상을 소개하며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지스타 기간 내내 방문객들로 가득했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40인 카카오 매치를 상시 운영했으며, 아프리카TV 유명 BJ 64인이 참가하는 멸망전 시즌5가 진행, 인기 BJ인 주안코리아, 파이, 맛종욱, 블랙워크와 이 외에도 방송인 유병재, 유규선, 정명훈 등이 출연해 관람하려는 이들로 통행이 힘들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자, 이제 벡스코 야외 광장으로 나가보겠습니다. 우리의 ‘프렌즈레이싱’ 부스 만나보실까요? 



대형 라이언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야외 부스에서는 ‘달려 달려씽! 스텝퍼 게임’과 ‘밟아버려씽! 프렌즈레이싱 대전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게임을 다운 받으면 ‘레이서 라이언 풍선’ 등 한정판 아이템을 증정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웹툰 원작자 박태준 작가의 사인회가 진행되는 등,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여기서 끝내긴 아쉽죠.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특별하고 자랑스러운 공간,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카카오게임즈 B2B 부스도 공개해 드릴게요. 현장을 찾은 바이어, 참관인들에게 편안한 미팅 공간을 제공하며, B2B 부스 중, 가장 눈에 띄는 컬러와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B2C 부스에 참가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 크루들에겐 큰 의미가 있는 지스타 2018’, 내년엔 또 어떤 모습들로 크루들과 지스타에 함께 하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 함께, 내년을 기약해 봐요! Good Bye 지스타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