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콘솔 감성의 손맛과 호쾌한 액션을 강조한 작품입니다. 대전 액션 게임 못지않은 액션성으로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 다양한 수동 전투 시스템뿐만 아니라 ‘수호대’ 조합과 같은 전략적 재미가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은 자회사 엑스엘게임즈가 출시한 PC MMORPG ‘아키에이지’의 정식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논타겟팅 액션이 특징이며, 원작의 방대한 오픈월드와 생활 콘텐츠, 무역 및 해상전 등을 더욱 발전된 형태로 선보입니다. PC와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 예정입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 선보이는 오픈월드 액션 MMORPG로,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정교한 액션 연출, 소울라이크 장르 못지 않은 정밀한 전투 시스템이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특히, ‘시간’ 조작을 전투에 이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거나, 지형의 고저차를 이용해 적에게 기습적인 공격을 가하는 등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Tim Morten) 대표 등 다양한 RTS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설립한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제작한 신작 RTS 게임으로, 기존 RTS 장르 대비 낮은 진입 장벽, 전략과 전술을 위한 핵심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 기반의 세계관을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3D 스캔 및 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구현해낸 크로스 멀티 플랫폼 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북유럽 신화를 세계관으로 한 대륙을 심리스 방식의 ‘오픈 월드'로 구성해 광활한 맵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고퀄리티 그래픽, 모험 및 생활 콘텐츠 중심인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필드전과 해상전 등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강조했습니다. 화려한 연출뿐만 아니라 타 MMORPG에 비해 빠른 속도감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1백 명이 한 전장에서 최후의 1인으로 생존하기까지 경쟁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으로, 호쾌한 건 슈팅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배틀로얄 열풍으로 이끈 대표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점령당한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을 콘셉트로 한 탐험형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픽과 4방향 조작키,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등이 특징입니다.